경기도주식회사가 올해 3분기 포함 누적 매출액이 71억원을 넘어서 지난해 매출 35억원 대비 200% 이상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그간 변화하는 유통·판로 환경에 맞춰 경영 전략을 변화, ‘온라인 부문’에 집중적으로 유통판로를 확대함으로써 중소기업 판로지원과 경기도주식회사 매출 확보 모두에 성공했다.올해 신사업으로 육성한 SNS기반의 미디어 커머스 사업과 대형마트 중소기업 입점지원 및 판매가 큰 공을 세웠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현재 경기도주식회사의 ‘온라인 부문’은 온라인몰(이베이코리아, 위메프, 티몬 등), 홈쇼핑 및 티커